CMG몰 구입시 솔루션 지원A/S는 어떻게 지원 받나요?
안녕 하세요? 씨엠지 관리자 입니다.

CMG몰 구매자분은 CMG에 회원 가입후 관리자가 거래처 회원으로 자격을 부여해드리며, 고객께서는 무상 패치 소스를 요청하거나 ..
http://ad1004.net/bbs/board.php?id=patch 패치,업그레이드 내용 참조

별도 튜닝 및 커스트마이징 신청
http://ad1004.net/bbs/board.php?id=customizing&page=1&sn1=asc&no=1
을 요청할수도 있으며..

CMG 확장팩,시스템 등을 구매 확장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구매고객은 별도 구매고객지원센터에서 질의및 답변을 얻으실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유상 유지보수 고객이 아닌 경우에는 ..
전화 지원은 원칙적으로 불가하며 구매 고객지원센터를 통해서만 지원인 됩니다.


구매고객의 구매고객지원센터에 질문시 CMG에서 필요하다 판단되었을떄는 고객님에게 직접 전화 연락드립니다.



감사합니다.